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GS25

GS25 파삭 튀김 떡볶이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 "흡입 할" 음식은

[GS25] 파삭 튀김 떡볶이인데요

 

 

신상품으로 나온 떡볶이가 있다하여 구경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파! 튀김! 떡볶이! 가 한자리에 모여있는 사진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끄집어 올렸습니다

"파삭" 이라고 써있듯이 건조된 블럭형태의

대파채가 들어있는것이 특징!

 

사진에 나와있는 것 처럼

튀김이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겠네요.

-3300원- 

 

또 하나의 특징이 뭐냐면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는 재료들이

각각 따로따로 영양정보가 써져있는 것 이었습니다.

파삭튀김떡볶이 떡 / 파삭튀김떡볶이 소스

방울튀김믹스 / 야채튀김3호 / 대파채 블럭

요렇게 나뉘어져 있어서

어떤재료가 가장 살이찌고, 나트륨이 많고

등등을 알아볼수가 있었습니다.

단점으로는 내용물 총 합계가 써져있지 않았는데요

간만에 수학을 좀 해봤습니다.

열량 617kcal / 나트륨 1158mg
탄수화물 132g / 당류 33g

 

저는 요런 떡볶이를

거의 처음 먹어보기때문에

생각을 포기하고 써져있는 레시피대로

진행 했습니다.

1. 떡, 소스, 대파채블럭 넣기

2. 뜨거운물 붓고 섞기

3.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돌리기

4. 야채튀김 방울튀김 넣고 섞기

 

안에 있는 내장들을 펼쳐보았습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속품들.

야채튀김 / 방울튀김믹스 / 대파채블럭

보면 대충 어떤 식감일지 예상이 되시나요?

 

레시피 말대로 한번 집어넣어 보겠습니다.

떡과 소스와 대파채를 먼저 넣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얘서 굉장히 깔끔한 느낌!

 

위의 사진에서 뜨거운물만 선에 맞게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린 후 모습입니다

비쥬얼은 진짜 없던 침도 만들어내네요.

 

요거는 제가 가장 기대를 하고있는

바로 야채튀김 입니다.

튀김 갑옷이 두껍지 않기를...

야채가 보이지않는 불상사가 없기를.......

 

요거는 제가 두번째로 기대중인

바로 방울튀김 믹스 입니다.

이름만 화려한게 아니길....

 

요거는 아주 귀엽고 빛깔 좋은 떡

너무 질기지만 않기를....

 

시식 끄읕-

한 입 먹고 처음드는생각...... 맵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제가

어제 불닭볶음면 미트스파게티를

리뷰하기위해

고통을 참으면서 먹었었는데

오늘까지 연속으로 제 혀를

뒤집어 놓을줄은 몰랐습니다ㅎㅎ

(매우면 좀 맵다고 써놓지ㅠㅠ)

근데 이상하게 처음먹을때가 가장맵고

먹을수록 은근히 참을만 해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

양념은 단 맛도 강하게 포함이 돼있어서

달짝지근한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떡 자체는 다행이 적당히 쫄깃쫄깃 해서

귀여운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야채튀김은

기대했던만큼 실망이 컸습니다

이름을 야채튀김에서 튀김갑옷으로 바꿔도 될듯

의외로 방울튀김믹스가 선전했습니다

튀김 안에 마늘 시즈닝이 들어있어서

달짝지근한 떡과 조합이 잘 됐네요ㅎㅎ

떡볶이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라면 그!닥!

 

가성비 - ★ ★ ☆ ☆

총평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