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CU

씨유 파래 탕면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 "해부할" 음식은

[CU] 파래탕면 / 대게딱지장 삼각김밥

인데요

 

 

파래탕면은 편스토랑 4회차에 나온

이영자님의 우승상품입니다ㅎㅎ

서해바다를 다 넣었다고 하는군요

뭔가 해물 맛이 날것같은 짐작.

 

보면 다 육수를 위한 재료들이네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사실 이 상품을 편스토랑에 나왔다고

해서 고른건 아니고 편의점에 있다가

겉표지가 너무 특이하게 생겨서 봤는데

편스토랑이라고 똭! 적혀있길래

오늘 리뷰할 꺼리를 찾았다는 안심을

한 후 카드를 꺼냈습니다*_*

파래탕면 하나로 저녁을 떼울 수 없어

삼각김밥을 보는데 눈에 띄는

대게딱지장 삼각김밥!

파래탕면과 한 세트인줄 알았습니다

색상도 깔맞춤을 하듯 Green.

파래탕면 가격은 1500원

 

칼로리는 440kcal로 많아보이진 않네요.

하지만 나트륨이 무려 87%인 1730mg

보통 다른 컵라면들과 비교 해봤을때

상위권에 속한다고 볼수있겠습니다

이 상품 역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기피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ㅠㅠ

 

뚜껑을 열어 면을 봤는데

색깔이 말 그대로 파래색!

 

후레이크를 까봤습니다.

건조시킨 오징어, 게맛살, 새우

등등이 있었습니다

다른 컵라면에 들어있는 후레이크보단

나름 퀄리티가 있어보였습니다

 

마지막 뜨거운 물 넣기 전.

스프 색이 특이하여 찍어봤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정도 있었습니다.

물을 선에 딱 맞춰 넣었는데

국물이 생각보다 면에 많이 흡수 된 느낌

다른 건더기들은 잘 안보였고

게맛살은 좀 불어나서

보기좋게 데코해봤습니다

 

가까이서 찍어보니

면이 굉장히 쫄깃해보입니다

 

시식 끄읕-

일단 처음에 면을 입에 넣기전에

파래냄새(?)가 코 끝을 찔러줍니다

한 입 먹어보니 해물맛이 엄청 강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해물맛이 잘 안났습니다

사실 먹으면서도 이게 무슨 맛일까

고민을 좀 했던것 같습니다ㅋㅋ

국물자체는 아까 나트륨 성분이 높았던 만큼

짠 맛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면과 함께

먹는 전체적인 맛은 그냥 순한맛.

면은 다른 라면에 비해

나름 쫄깃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도같은

맛 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냥 약간의

파래향이 나는 순한 쫄깃면 먹는 느낌

좀 횡설수설 하는 것 같은데 아직까지도

 이게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는 느낌!

아주 순한맛의 쫄깃한 면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애매한 맛이 싫다하시는 분들께 비!추!

 

 

가성비 - ★ ★ ☆ ☆

맛 - ★ ★ ☆ ☆

 

이어서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

파래탕면이랑 같이먹었는데

나트륨 일일 권장량 2000mg가 넘어버리네요..

 

제가 맨 처음 리뷰했던

소고기고추장 삼각김밥이 생각나서

다시한번 칼로 두동강 내 보았습니다.

 

대게딱지장을 많이 넣으면

수지타산이 안맞나봅니다.

 

 

 

시식 끄읕-

신기하게도 대게딱지장 삼각김밥을

먹기 전에도 약간의 파래 향이 났습니다.

(파래탕면을 먼저 먹어서 그런건 아닌듯)

이 삼각김밥의 특징은 처음 먹을땐

그냥 그런데 씹으면 씹을수록 담백한 맛

고소한 맛이 올라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삼각김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맵고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가성비 - ★ ★ ☆ ☆

맛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