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CU

편스토랑 마 장면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 "파헤칠" 음식은

[CU] 마장면(컵라면)인데요

이상품 역시 편스토랑 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1회차에 우승을 한 먹거리 랍니다.

 

 

마장면은 대만의 국수요리

한국의 짜장면인 작장면이

대만에서 변화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또한 소스는 깨를 베이스로 만든 장이라고 합니다!

(양념냄새가 땅콩냄새라는 찌라시가.)

마장면 컵라면이 나오기전

최초 모델의 모습인데요

배달음식이라고 해도 속을만큼

크고 고퀄리티의 모습입니다ㅎㅎ

but 가격이 좀 쎄네요.

 

요것이 제 혓바닥을 춤추게 할 마장면 컵라면!

가격은 단 돈 1500원(그냥 적당)

위에 초반에 출시된 마장면에 비해

크기도 줄고 가격도 함께 줄었습니다

 

"우리 밀로 만든"

"면 중 우리밀 60% 함유"

라고 써져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뭔가 억지로 어필하려는 느낌?

나머지 40%가 무엇일까 궁금해지네요.

 

역시 일반 컵 비빔면과 다를바 없이

나트륨 함량이 1000mg을 넘어갑니다

(일일 권장 나트륨 : 2000mg)

 

역시 해부를 안해볼 수가 없죠.

안쪽에 대파(?)같은 건더기가 숨어있었습니다

면은 꼭 칼국수 면과 비슷 하게 생겼습니다

 

저희 집은 정수기가 없기때문에

수돗물로 약 4분정도 끓였습니다

정수기 사고싶네요.

 

물은 자비없이 선에 딱 맞췄습니다.

 

컵라면 면 익는거 기다리실때 꿀팁인데

붙어있는 나무젓가락을 반정도 벌린다음

요렇게 껴주시면 건드릴 필요없이 맘편히

대기 하실수 있겠습니다(아신다면 죄송..)

소스도 요렇게 데워줬습니다

 

웨이팅 시간 딱 4분으로 잡았습니다.

04:00:00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실패!

기다리는동안 전화가 왔지만

무슨 맛일지 생각해야돼서 안받았습니다.

 

대망의 마장면 소스를 넣고

뒤적 뒤적 비빈후에

사방에 숨어있던 대파를 찾아내서

보기좋게 위에 깔아놨습니다ㅎㅎ

 

자 요렇게 클로즈업 한번 해주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근데 냄새가...

 

 

시식 끄읕-

입에 넣기전에 소스냄새를 맡아봤는데

간장+참기름...?? 냄새가 나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한 입 딱 먹는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 느껴졌네요

먹을때는 참기름과 땅콩이 섞인맛이 느껴졌던거 같아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좋아할 것 같은)

그리고  달짝지근한 맛도 섞여있던것 같아요

*면을 씹고 있는 동안 아무생각도 안났습니다 

음.. 저는 이게 어떻게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극명하게 호불호가 나눠지는 맛이라

생각됩니다!

맛이 궁금하다 하신다면 추!천!

맛에 대한 도전을 하고싶지않다면 비!추!

 

총평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