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CU

편스토랑 빵쭈빠빠오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 "해부 할" 음식은

[CU] 빵쭈빠빠오(오리지널)인데요

 

 

바로 이제품은 편스토랑에서 우승

했던 상품이랍니다~!

3대 우승 상품으로 빵쭈빠빠오(오리지널)/

빵쭈빠빠오(매운맛) / 떡쭈빠빠오

요렇게 3대가 있는데 나머지 두 상품은

추후에 리뷰하겠습니다. 이름이 대륙스럽네

 

 

요렇게 진열 돼있습니다.

증정품으로 콜라를 준다는데

♬콜라가 더 맛있게 먹어지지 않기를.

 

자 요렇게 생겼습니다.

포장지만 보면 달짝지근한 향기가

코로 들어와요

가격은 3700원 입니다~

 

얼굴 붓기 관리하시는 분은 바로 비추.

나트륨이 일단 1000mg이 넘어갑니다

하루 나트륨 권장량이 2000mg인데

벌써 반을 넘겼네요

탄수화물도 좀 많으니 차라리 한끼식사로

생각하고 드셔보시는건 어떠실지

역시 다이어트 하시는 분 비추.

 

자 까봤습니다.

분리되지 말라고 종이를 껴주었네요ㅎㅎ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꺼낼때 커서 놀랬습니다.

예전 90년대 무전기 꺼내는줄 알았습니다

콜라랑 비교해봤는데

콜라보다 크네요

 

두께도 상당합니다.

이사진으로는 잘 티가 안나는데

밑에 사진보면 느낌 오실겁니다..

tip. 전자렌지에 40초 돌렸는데

고기가 차가워서

1분 10초 돌렸더니 그나마 데워졌습니다

빵은 약간 뜨거운정도

 

무자비하게 반토막 내는중.

편의점 음식은 겉으로는 잘모르고

꼭 해부를 해봐야 그 실체가 드러납니다

(뇌피셜)

저위에 하얀가루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까 보라던 그 사진입니다.

빵 두께가 상당하죠?

밀가루가 아주 빵빵하네요

고기도 어느정도 두꺼운거같은데

빵 때문에 묻혀버린 느낌.

 

자 이제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포장지엔 분명 청양마요 양파라고 써있었는데

굳이 안써있었어도 될 느낌입니다.

그래도 고기패티는

나름 편의점 고기패티치고는

두툼해 보이네요

 

자 이제 반대로 까 보겠습니다.

포장지엔 분명 달콤볶음 양파라고 써있었는데

굳이 안써있었어도 될 느낌입니다.

 

 

시식 끄읕-

자 일단 콜라를 증정용으로

안주면 안되는거였습니다.

마실것 필수! 탄산 필수!(목메이고 약간 느끼)

일단 밀가루맛이 살짝 과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고기가 두껍고 양념도 달달해서

이정도면 그냥 괜..찮..네.......하는 정도

빵 크기를 줄이고

양념과 양파를 좀 더 넣었으면

정~~~~말 인기 많았을것 같은 느낌입니다.(real)

혹시 근처에 CU가 있다면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

드셔보시고 원망하는건 자!유!

(친구는 맛있대요)

 

가성비 - ★ ★ ☆ ☆

맛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