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CU

CU 소고기고추장 삼각김밥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CU] 소고기고추장 삼각김밥 인데요

 

요즘같이 아침이 빠듯한 직장인,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아침식사 한끼입니다ㅎㅎ

그중에서도 이름만들어도 굉장히 자극적인

소고기고추장 삼각김밥 *_*

 

 

두둥~!

토핑이 2배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퇴계 이왕님 한장.

(토핑이 리얼 2배인지는 차차 보자구요)

 

<소고기고추장>

   열량 - 179kcal

  나트륨 - 540mg

  탄수화물 - 37g

  당류 - 6g
  지방 - 1.7g

  트랜스지방 - 0g

  포화지방 - 0.4g

  콜레스테롤 - 2mg

  단백질 - 4g

 

※ 평균 삼각김밥에 비해 지방은 좀 낮고 나트륨이 살짝 많아보입니다.

 

 

전 아직도 포장지 뜯는게 너무 어렵네요ㅠ.ㅠ

포장지 뜯고 한 5분 놔뒀더니

김이 밥에 다닥다닥 붙어버렸네요..

이사진은 너무 몬생기게 나와버렸네요ㅋㅋㅋ

죄송(--)(__)(--)(__)

 

김을 한번 뜯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흰 밥 보다는 양념 돼있는 밥이 꿀맛~!

하얀 접시에 담아서 그런지

발색은 정말 먹음집스럽네요ㅋㅋㅋ

고추장이 전체적으로 퍼져있는듯한 느낌쓰!

 

먹기전에 몸통 한번 반으로 갈라보기.

맛있는(?) 양념이 흘러나왔는데요

소고기를 찾고싶은데 고추장만 보이네요.

 

반으로 자른 몸통을 다시한번 두동강 내 봤습니다.

고추장 밖에 안보였던 제 눈에

드디어 소고기가 포착됐습니다. *_*

소고기 맞아(?)

색은 정말 강렬합니다

기대를 품고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식 끄읕-

매우 달짝지근하면서 아주 살짝의 매콤함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정도)

예상했던대로 소고기맛은 거의 느껴볼 수 없..

그리고 토핑2배라고 써져있는데 먹으면서

전혀 느끼질 못했다는..

그냥 딱 1.5배 정도로 생각하시면 돼요

아니 1.3배.

 

고추장과 단맛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소고기 맛을 기대 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

 

가성비 - ★ ★ ☆ ☆

맛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