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 의 점

짜왕 건면 리뷰☆★

안녕하세요! 의점 움왕 호입니다.

 

오늘 "흡입 할" 음식은

짜 왕 건면인데요

 

 

그냥 짜왕이 아니라 짜왕 "건면".

농심에는 짜파게티짜왕

요렇게 두 짜장라면이 있는데요

둘다 먹어본 결과 짜파게티는 좀 더

고소한 맛이있고 짜왕은 좀 더

찐하고 걸죽한 맛이 있었습니다 아무튼.

일반면과 건면의 차이는

일반면은 기름에 튀겨 좀 더 쫄깃한 반면

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자연건조를 한 면 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건강에 좀 더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가던길을 멈추게한 짜왕 건면

1+1 이나 2+1는 봤지만 3+1은 처음 보네요

4봉지에 4800원 이라네요

1개는 1600원

 

사진이 아주 삐까뻔쩍 하네요

 

 짜왕 칼로리는 605 kcal

*짜왕 건면 칼로리는 480 kcal

짜왕 포화지방은 9g

*짜왕 건면 포화지방은 3g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는 포화지방이

3분의 1로 줄었네요.

(포화지방이 끼치는 영향은 앞 포스팅들 참고)

 

내용물을 한번 까봤습니다

, 짜장스프, 볶음짜장소스, 후레이크

스프랑 소스가 따로따로 들어있네요.

 

면을 요렇게 찍어보니 예술작품 같기도

색이 대놓고 노란색이네요.

 

물을 끓이고 그 이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다시 5분간 끓였습니다.

 

물을 완전히 버린 후

왼쪽에는 볶음짜장소스

오른쪽에는 짜장스프를 넣었습니다.

 

무자비하게 비벼봤습니다.

 

건면인데도 불구하고 윤기도 좔좔 흐르고

굉장히 쫄깃해 보입니다!

 

 

시식 끄읕-

일단 식감이 생각보다 부들부들하고

굉장히 쫄깃합니다 역시 보기에도 좋은 떡이

맛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건면보다는 일반면에 더 길들여져 있고

또 튀긴면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짜왕 오리지날과 비교했을때 아마

볶음짜장소스가 추가된 이유에서인지 고소한

맛이 미묘하게 좀 더 느껴졌던것 같습니다

 

짜장 라면이 먹고싶은데 건강을 좀 더

신경 쓰시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

오리지널 라면의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가성비 - ★ ★ ★

맛 - ★ ★ ★ ★

'편 의 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추장 찌개면 리뷰☆★  (17) 2020.03.06
앵그리 너구리 리뷰☆★  (29) 2020.02.25
불타는 고추짜장 리뷰☆★  (42) 2020.02.24